서경스타 가요

박지훈, 업그레이드된 신보 '핫 앤 콜드'로 컴백…새로운 도전의 연속

/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가수 박지훈이 업그레이드 됐다.



박지훈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핫 앤 콜드(HOT&COLD)'를 발매한다.

관련기사



신보 '핫 앤 콜드'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을 박지훈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기력으로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박지훈은 타이틀곡 '시리어스(Serious)'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펼쳤다. 박지훈은 강렬한 전자음이 돋보이는 곡에 샤우팅 창법을 더해 또 한 번 음악적인 도약을 이뤄냈을 뿐만 아니라, 앨범 곳곳에 따뜻한 시선의 가사와 멜로디를 담아내 내용 면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수록곡 '에스컬레이터(Escalator) (Intro)(에스컬레이터)', 원트(WANT)!', '치즈(CHEESE)', '러브 글라스(LOVE GLASS)', '올 유어스(All yours)'까지 연인 간의 수만 가지 감정을 담은 다채로운 트랙들로 앨범의 주제를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박지훈은 지금껏 한 장의 정규앨범과 네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차근히 성장 가도를 달려왔다. 새 앨범 '핫 앤 콜드'를 통해 선보일 성장의 정점과 아티스트 박지훈의 아름답고 찬란한 화양연화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