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를 마시고 콜라를 소재로 이색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더해 자유로운 영상을 촬영하여 최대 500만원의 상금에 도전하는 ‘몽트리 콜라 챌린지’가 신청자 참여접수를 받고 있다.
종합 디지털대행사 몽트리(MONG TREE)가 진행하는 금번 ‘몽트리 콜라 챌린지’는 접수 받은 콜라 영상 가운데 11월 26일(금)부터 몽트리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게 되고 12월 16일(목)까지 이 올라온 영상들 중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영상을 1등으로 선정한다.
1등 신청자에게 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데,몽트리 채널에 선정되어 올라오는 모든 영상에 대해서도 점수와 무관하게 신청자에게 일괄 5만원을 지급한다. 영상은 정해진 주제 없이 자유스러운 형식과 내용, 분량으로 도전할 수 있으며 마감은 오는 11월 20일(토)이다.
프로모션을 기획한 몽트리는 비디오커머스를 중심으로 플랫폼 개발, 브랜딩,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곳으로, 금번 진행 중인 콜라 챌린지와 같이 트렌디한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특히 영상문화에 익숙하면서도 자신의 생각과 주제를 영상으로 표현하는데 거리낌 없는 MZ세대들에 대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몽트리 측 관계자는 “콜라는 새로운 세대, 기성세대 모두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음료라는 점에서 하나의 문화라 볼 수 있다”며 “이런 콜라를 주제로 하는데다 공개된 영상 제작자에게 모두 일괄 상금을 주는 파격적인 혜택의 영상 챌린지인 만큼 즐거운 프로모션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