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낙원상가, 5만원 이상 악기 구입하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5일~12월14일까지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인 서울 종로구 낙원악기상가는 5일부터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낙원상가에서 5만원 이상의 악기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악기구매 쿠폰과 다양한 악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은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사정이 어려움에도 상가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구매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낙원악기상가에서 5만원 이상의 악기를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낙원악기상가 2층 카페 옆 응모함에 참여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해 응모권과 함께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악기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0만원권(5명), 10만원권(20명), 5만원권(40명)을 증정한다. 또 디지털피아노와 통기타, 일렉기타 등 다양한 악기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총 65명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17일에 낙원악기상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에 참여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온라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낙원상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 된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각 채널 별 응모자 중 5명씩 선발해 총 10명에게 악기구매 쿠폰 10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낙원상가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낙원악기상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현장 쿠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 초 반려악기 만들기를 계획했던 분들이나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