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정샘물 원장,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포상 소식 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이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육성공로자 부문에서 기여도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소상공인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며,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이해 소상공인의 사회적·경제적 지위 향상을 목표로 개최된다.


이번에 정샘물 원장이 수상한 ‘육성공로자’ 포상은 소상공인 육성, 지원 및 연구 등에 기여한 공적이 탁월한 자에게 수여된다.

관련기사



정샘물 원장은 30년 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대한민국 메이크업의 위상을 알리면서 글로벌하게 활동하여 K뷰티 세계화의 기초를 마련하고, 메이크업 전문가로서 재능 기부와 다양한 자문 활동 등을 통해 많은 청년들에게 뷰티의 노하우를 전수해왔다. 또한, 정샘물 아카데미를 통해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양성하고, 온라인 수강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하는 등 전문 인재 양성에 이바지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정샘물 원장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대한민국 메이크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던 활동들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메이크업 전문가 육성에 더욱 힘쓰고, 국내외적으로 메이크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