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LX하우시스, 롯데百 청량리점에 13번째 '지인스퀘어' 선봬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 전시장. /사진 제공=LX하우시스‘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 전시장. /사진 제공=LX하우시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주방 가구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제공=LX하우시스‘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주방 가구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서울 지역 백화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관련기사



LX하우시스는 7일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전용면적 555m²(168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매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10월 말 경기도 광명시에 새로 오픈한 AK플라자 광명점까지 높은 집객력을 보유한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로 지인스퀘어를 입점하고 있는 LX하우시스는 이번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으로 열세 번째 지인스퀘어를 선보이게 됐다.

LX하우시스는 이달에도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 입점하는 것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일산점·광주점, 롯데몰 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 등 전국의 대형 쇼핑 공간에서 지인스퀘어를 잇따라 선보이며 연말까지 2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아파트 모델하우스 콘셉트의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86m²(26평형)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주변 지역의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해 보다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져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고급 가구 등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은 방문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키친랩과 바스랩에서는 최적의 주방 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인테리어의 키친과 바스 제품들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고객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자재 라이브러리 공간에서는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실·공부방·침실 등 용도에 맞춘 공간별 최적의 조명 구성도 체험해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서울 동북부 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원스톱(One-Stop) 인테리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조성한 전시장”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하고 누구든 손쉽게 방문해 인테리어 체험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지인스퀘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