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한화건설, 포레나도서관 100호점 개관 축하 온라인 이벤트 진행

포레나도서관 100호점 전경 / 한화건설포레나도서관 100호점 전경 / 한화건설





한화건설이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개관을 축하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관련기사



한화건설은 지난달 29일 인천 미추홀구 ‘시민협력플랫폼 공감’에서 포레나도서관 100호점을 개관했다. 한화건설의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이름을 딴 포레나 도서관 조성사업은 장애인 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도서관을 짓는 사업이다. 한화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11년간 포레나 도서관 조성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친 끝에 올해 100호점을 개관하는 등 도서관 조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21일까지 한화건설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댓글을 통해 도서관 개관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개관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작성해서 URL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포레나도서관 100호점이 들어선 시민협력플랫폼 공감은 주민과 기업, 지방정부가 함께 힘을 모아 만든 주민 커뮤니티 복합공간이다. 한화건설은 2층 유휴공간을 도서관으로 리모델링했으며, 도서관 옆에 휴식시설을 설치한 포레나 공감정원도 함께 조성했다.


양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