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울산시, 기술강소기업 투자유치 나서

2021 울산 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 및 포럼 연계

10~12일, 기술강소기업 투자유치 설명회 홍보관 운영

울산시는 10~12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 및 포럼과 연계해 투자유치 설명회를 연다. /사진제공=울산시울산시는 10~12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 및 포럼과 연계해 투자유치 설명회를 연다. /사진제공=울산시




울산시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2021 울산 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 및 포럼’과 연계해 ‘기술강소기업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명회는 울산 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 및 포럼과 연계한 기업을 대상으로 3일간 홍보관을 설치해 울산의 투자여건, 특전 등을 홍보한다. 또한 홍보관을 방문하는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1대 1 투자유치 상담도 펼친다.

관련기사



행사 2일차인 11일 오후 3시 특별시간으로 투자유치 설명회를 마련해 울산의 우수한 투자환경과 다양한 지원 혜택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기술강소기업들이 울산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할 것”이라며 “오는 2028년까지 기술강소기업 500개 유치와 기술 중심의 일자리 1만개 창출을 목표로 매년 기술강소기업 유치를 위한 투자설명회 등 지속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울산=장지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