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제천시,?엠티시와 100억원 규모 투자협약

제3산업단지 공장 신설…제3산업단지 준공 전 100%?분양

이상천(사진 왼쪽 첫번째) 제천시장과 엠티시 박승일(″두번째) 대표이사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천시이상천(사진 왼쪽 첫번째) 제천시장과 엠티시 박승일(″두번째) 대표이사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천시




충북 제천시는 11일 엠티시와 100억원 규모의 제천 제3산업단지 공장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엠티시는 오는 2023년 가동을 목표로 제3산업단지내 9,248㎡ 부지에 2,146㎡ 규모의 공장을 건립하며 2025년까지 1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고용예정인원은 50명이다.

관련기사



수성코팅액(OPV), 화학섬유, 첨단 세라믹, 리튬이온 배터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필요한 화학 소재를 생산·공급하고 있는 강소 기업이다.

엠티시 박승일 대표이사는 “제3산업단지 투자 결정에 있어 많은 도움을 준 충청북도와 제천시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제천시와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상천 시장은 “기업의 미래가 담긴 중요한 투자를 제천 제3산업단지로 결정해준 엠티시 박승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 제천’에서 단단히 뿌리 내리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제천=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