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웨이의 유아 브랜드 ‘레스떼(Respecte)’가 리뉴얼 되어 새로운 브랜드명 ‘레스떼(Restte)'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명 ‘레스떼(Restte)'는 ‘Responsibility To Technology’, 즉 ’기술에 대한 책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유아용품들에 대한 확고한 책임감을 갖고 연구에 임한다는 뜻이 담겨있다.
브랜드 리뉴얼 단행 예정인 레스떼는 국내 유일의 입식 유아 웨건을 선보이고 있다. 입식 유아 웨건은 저중심 설계와 넓은 내부공간을 갖춘 유모차로 안정성과 높은 활용도를 인정받고 있으며, 아이들을 데리고 외출할 때 편리하고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세이프웨이 김동호 대표는 "레스떼를 전문성 있는 유아 브랜드로 아이에게는 행복을 더하고, 부모에게는 편함을 더해 밝은 내일을 만드는 높은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개발과 육아 시장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세이프웨이는 로봇기술을 유모차에 적용 및 성공으로 인해 육아부담 경감 등 공공의 이익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2021년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특허청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재)서울테크노파크 서울 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과업을 수행 중이다. 서울 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은 기업수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성장정체 해결 촉진과 신속하게 사업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수도권 지역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혜기업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