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강서 더 웨스트 마곡 데시앙 분양 예정, 신마곡 인프라 품은 차별화된 주거 편의성




강서 더 웨스트 마곡 데시앙이 분양 예정인 가운데, 신마곡 인프라를 품은 차별화된 주거 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강서 더 웨스트 마곡 데시앙은 서울 강서구 공항동에 들어서며 사업계획승인 접수를 바로 앞두고 있다. 또한 2022년 착공예정, 2025년 입주예정인 아파트이다. 지하 3층~지상 15층 및 공동주택 6개동 규모로 구성되며 현재 강서구일대에서 유일하게 안정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지역주택사업장으로 태영건설 데시앙으로 시공사가 확정되어 착공예정인 현장이다.


단지는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고, 발코니 확장으로 서비스 면적이 추가된다. 또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GX룸, 맘스&키즈카페, 시니어룸,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강서 마곡 데시앙은 마곡 지구의 우수한 인프라까지 품고 있다. 사업지 인근 롯데백화점과 롯데시네마, 롯데마트가 위치하고 있고 트리플 역세권으로서 교통 여건도 편리하다. 인근 송정역은 5호선이 지나며, 김포공항역에서는 9호선과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다. 5호선을 이용하면 광화문까지 30분대, 김포공항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 및 고속터미널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송정초등학교, 공항중학교 등 교육 여건까지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인근에 위치한 마곡 지구에는 앞으로 R&D센터와 첨단지식산업센터 등이 조성될 계획이어서 풍부한 미래 가치까지 품고 있다. 주변시세로 20억이 넘는 아파트들 대비 '강서 마곡 데시앙'은 그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내 집 마련 할 수 있는 마지막 아파트라 고객들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1군 브랜드 태영건설이 짓는 프리미엄 아파트 '강서 마곡 데시앙'은 합리적인 분양가에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갖추는 등 탁월한 미래 가치를 품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서울, 인천, 부천, 고양까지 아우르는 광역생활권 공유로 직주근접력은 높이고 주거비 부담은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