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KB증권 MTS '마블' 다운로드 34만건 돌파

지난 1일 KB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M-able 미니 출시기념 이벤트' 1등 당첨자 서형욱 고객과 KB증권 박정림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KB증권지난 1일 KB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M-able 미니 출시기념 이벤트' 1등 당첨자 서형욱 고객과 KB증권 박정림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은 모바일 주식거래 플랫폼(MTS) 'M-able(마블) 미니'가 출시 이후 다운로드 수 34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관련기사



'마블 미니'는 지난 8월 출시 직후 쉽고 간편한 사용성과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접목해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상장지수펀드(ETF) 매매 및 프라임 상담톡 등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KB증권은 지난 8월 '마블 미니' 출시 당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달 26일엔 유튜트 마블TV로 실시간 경품추첨 방송을 진행해 1등(1명)과 2등(10명)에게 각각 BMW 미니 컨버터블과 아이폰13 미니를 증정했다. 당시 방송엔 박정림 사장이 깜짝 출연해 경품추첨과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KB증권은 최근 '마블 미니의 미션카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다양한 미션카드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3,000원에서부터 최대 3만원까지(1인당 최대 4만8,000원) 국내 주식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동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