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지오센트릭, 친환경 디지털 캠페인 시작…MZ세대와 소통 확대한다

‘지구 중심적’ 모토로

SNS개설 및 프로모션 진행

SK지오센트릭 디지털 캠페인 영상 캡처 /사진제공=SK지오센트릭SK지오센트릭 디지털 캠페인 영상 캡처 /사진제공=SK지오센트릭




SK지오센트릭이 친환경 도시유전 기업으로 진화하겠다고 선언한 데 이어 구체적 실행 약속을 디지털 캠페인으로 만들어 MZ세대와 공유한다.



SK지오센트릭은 ‘자연을 새로고침하는 지구 중심적’이란 회사 모토를 디지털 캠페인으로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친환경에 관한 인식 제고를 위한 이벤트를 시작하고 관련 SNS채널도 개설했다.

관련기사



환경 문제에 관심도 많고 해결을 위해 직접 참여하는 MZ세대들에게 ‘친환경 지구를 위한 기술을 확보하겠다는 약속’을 한 것으로,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이 약속을 대내외적으로 천명한 것이라는 게 SK지오센트릭의 설명이다.

SK지오센트릭은 유튜브 등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에 지구 중심적인 생각으로 자연을 새로 고치고, SK지오센트릭 파이낸셜 스토리의 핵심인 친환경 도시유전을 완성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SK지오센트릭은 이번 캠페인 시작과 함께 22일부터 약 3주간 친환경을 소재로 한 디지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환경 상식과 올바른 분리배출에 관련된 ‘지구 중심적’ 랜덤 퀴즈 10문항을 풀고, 맞힌 개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수령하게 된다.

SK지오센트릭 관계자는 “친환경 도시유전 기업으로의 진화라는 파이낸셜 스토리 달성 의지를 공고히 하고, 이를 이해관계자에게 적극적으로 설명 및 확산시키기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시작한 것”이라며 “회사가 캠페인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약속한 만큼, 친환경 지구를 위한 기술?역량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