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 수학학원 대치해법수학 공덕&합정관, 반편성고사 마감임박




교과수학의 강자라 불리는 해법수학교실이 본사직영으로 운영되는 대치관 본원을 중심으로 서초(반포교실), 송파(잠실교실), 마포(공덕교실, 합정교실) 총 5개 교실에서 11월 29일(월) 2022학년도 1분기 커리큘럼을 동시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법수학교실은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가 만든 초등, 중등, 고등 수학전문학원이다. ‘확인 없는 학습은 학습이 아닙니다’라는 학습 신념 아래, 매주 서술평 평가를 통한 확인 학습 및 피드백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선생님들의 꼼꼼한 오답노트 관리, 수준 높은 수학교과지도와 학생 수준별 체계적인 심화학습으로 수학 기초 실력부터 상위 1%로 가는 탄탄한 수학 실력을 완성한다.


해법수학교실은 반편성고사를 통해 입회가 이루어지며, 대치관은 오픈 되자마자 마감될 정도로 대치동 학부모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수학학원이다.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직영으로 운영하는 공덕 및 합정 교실도 조기 마감 징후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해법수학교실 사업단 강지훈 팀장은 “최근 코로나19 이후 학생들의 학습격차가 더욱 심화되고 있다.”라며 “매주 보는 주간 평가지를 통해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탄탄한 학습 커리큘럼을 선택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대치해법수학교실 공덕관과 합정 해법수학교실 반편성고사는 11월 27일 (토)에 진행된다. 반편성고사 접수는 11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