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큐넷, 오늘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에듀윌, 2021 합격자모임 신청 시작







큐넷이 1일, 제32회 공인중개사 1, 2차 합격자 발표를 진행한다. 이에, 합격자 발표를 확인하기 위해 많은 응시생들이 큐넷 홈페이지를 방문한다는 소식이다.



같은 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일인 오늘부터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의 참가 신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오는 15일(수) 오후 7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합격자모임 신청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합격축하굿즈를 증정한다.


이어, 합격 이후 부동산 실무를 시작하게 되는 초보 공인중개사들을 위해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수강할인권을 제공, 초대가수의 특별 공연과 교수들과의 온라인 라이브 만남 등 소통의 자리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공부하기가 더 어려워진 상황에서 당당히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이 보다 안전하게 합격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유튜브로 진행하게 됐다”면서, “그간의 고생과 노력의 결과를 함께 모여 축하하고, 공인중개사로서의 첫 시작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푸짐한 혜택을 준비한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노래를 부르는 숨겨진 교수진을 찾는 ‘드림싱어’와 교수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합격오락관’, 교수와 합격의 기쁨을 나누는 ‘라이브 토크쇼’와 특별 초대가수의 축하 공연 그리고 세 번에 걸쳐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까지 합격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어, 합격자모임에 신청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프리미엄 만년필과 다이어리 및 캘린더 세트, 부동산아카데미 수강할인권과 부동산 중개실무 자료집 등 합격축하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일반회원 가입 자격도 주어진다.

에듀윌이 2009년 업계 최초로 개최한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올해로 13회를 맞는다. 2019년에는 강남 코엑스에서 2천 여명의 합격자들이 참석해 최다 규모의 합격자모임을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지난 해에는 팬더믹 상황에서도 온라인 화상시스템으로 합격자모임을 진행, 3천 여명의 합격자들을 한데 집결시키는 장관을 연출하기도 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