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액션스퀘어, 글로벌 기대작 ‘앤빌’ 스팀·엑박용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액션스퀘어(205500)는 2일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 슈팅 액션 게임 ‘앤빌(ANVIL)’을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Steam)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해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얼리억세스와 동시에 공개한 이번 플레이 영상에는 ‘앤빌’에 대한 재미 요소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인게임 플레이 화면, 화려한 액션, 다양한 캐릭터 소개 등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앤빌은 지난달 최종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안정성 확보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담금질을 거쳤으며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막바지 준비를 거쳤다.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구현하는 등 개선된 콘텐츠가 반영됐다.

고세준 액션스퀘어 총괄 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앤빌을 기다려 주신 국내외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