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재테크

Sh수협은행, 학습조직 포럼 개최…“업무지식 공유”

김진균(가운데) Sh수협은행장이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 2층 독도홀에서 열린 자발적 학습문화 확산 및 업무지식 공유를 위한 학습조직 포럼에 참석해 수상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수협은행김진균(가운데) Sh수협은행장이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 2층 독도홀에서 열린 자발적 학습문화 확산 및 업무지식 공유를 위한 학습조직 포럼에 참석해 수상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 2층 독도홀에서 자발적 학습문화 확산 및 업무지식 공유를 위한 ‘2021 학습조직 포럼’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에는 김진균 은행장과 부행장, 광역·지역 금융본부장, 학습조직 운영리더 등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총 8개 학습조직의 지난 10개월간의 운영 과정과 학습 성과 등을 공유했다.

김 행장은 강평을 통해 “금융산업의 경쟁이 더욱 심화되고 디지털·모바일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만큼,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대응하고 금융전문가로서 우월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신뢰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작지만 강한 조직의 경쟁력은 결국 우수인재”라며 “앞으로도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