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한정판 ‘화이트 스노우 에디션’ 출시

겨울철 각종 피부 고민 케어

현대홈쇼핑 등 TV홈쇼핑에서 판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연말을 맞아 한정판 겨울철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 스노우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화이트 스노우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상품이다. 한정판 제품인 만큼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 3개 입으로 구성해 겨울철 각종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모습을 담아내 겨울풍경을 물씬 느끼게 했다. 박스를 열면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유럽풍 거리와 짙은 네이비 색상의 눈 내리는 밤 하늘이 조화를 이뤄 포근하고 따스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 마데카 크림의 용기에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가 연상되는 은은한 펄감의 소재가 사용돼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더 마데카 크림은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 이후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800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 마데카 크림의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수분 장벽과 주름·기미 개선 등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이 빨리 소진될 수 있다”며 “평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 친구, 동료에게 이번 에디션을 선물하면서 마음을 나누어 보라”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