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표 간식인 고구마를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 출시됐다.
식품 기업 ‘농심’의 R&D 기술을 바탕으로 한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브랜드 ‘밈5(밈파이브)’는 신제품으로 고구마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심 밈5 고구마죽’은 국내산 고구마를 36% 함유해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를 첨가하고, 90kcal의 열량과 지방,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트랜스 지방은 0%로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바쁜 일상 속 식사 대용이나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함께 출시된 ‘농심 밈5 크랜베리 초코쿠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섬유질이 풍부한 크랜베리가 10% 함유되어 달콤한 초코 맛과 조화를 이루고, 영양도 한층 더해준다. 해당 제품 역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첨가돼 있다.
2종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가격 할인 및 커피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농심 밈5 고구마죽과 크랜베리 초코쿠키는 다이어트 식단 종료 후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식품 기업인 농심의 R&D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농심 ‘밈5’는 문화, 트렌드라는 사전적 의미의 MEME(밈)과 5일 동안, 5가지 식감의 식단을 의미하는 숫자 5(파이브)의 합성어로,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간편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