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효율적인 업무 환경 조성 위한 기업문화 캠페인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업무 환경 조성을 다양한 기업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를 시행하며,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문화 관련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하며 “임직원들이 주4일 근무제로 워라밸을 찾고, 업무적인 효율성도 높이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에듀윌이 운영하는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처럼 조직문화 역시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에듀윌은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회의와 보고 등에 관한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먼저 간단히 30분 내에, 한 가지 이상 실행 가능한 결론을 내며 회의하자는 내용을 담은 ‘간.소.한 회의’ 룰을 제시한다. 이어 간결하게 1페이지로 결론부터 이야기하는 ‘간.결.한 보고’와 명확한 피드백을 제시하자는 내용 등을 담은 ‘시.원.한 지시’로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을 구성했다.

에듀윌은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문화 캠페인을 운영하며 효율적이고 유연한 업무 환경을 구축, 주4일 근무제를 운영하며 매출과 기업 규모 등에서 큰 성장이라는 결과를 이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