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S전선, ‘갤럭시 어워즈’에서 금상 수상…ESG 경영 성과 인정받아

LS전선이 글로벌 홍보 마케팅 대회 갤럭시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LS전선 임직원들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LS전선LS전선이 글로벌 홍보 마케팅 대회 갤럭시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LS전선 임직원들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LS전선





LS전선은 회사가 낸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글로벌 홍보 마케팅 대회 갤럭시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관련기사



갤럭시 어워즈는 미국 마케팅 전문 평가 업체 머콤이 주관하는 대회로, 세계 50여 개국 전문가들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등 총 15개 분야에서 수상작을 뽑는다. 출품작에 대해 광고나 스폰서를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평가, 신뢰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다.

LS전선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비전을 중심으로 10개 부문 주요 성과를 정리했다. LS전선은 최고 경영자 메시지, 기업의 사회책임(CSR) 성과, 디자인, 정보 접근성, 가독성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LS전선은 올해 6월 ESG경영 비전을 선포했다. 이후 ESG위원회와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친환경 제품 개발과 안전 관리 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강해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