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357230)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는 유제품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써 해외 시장의 주력제품인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국내 소비자들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3~14세의 성장기 아동에 특화된 유기농 유제품으로 덴마크 낙농업협동조합으로 인증받은 유기농 원유를 도입해 현지에서 파우더화하여 생산된다. 여기에 성장기 아동에게 필요한 비타민 무기질을 첨가했다. 특히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특허물질 ‘CBP’를 추가한 프리미엄 유제품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를 찾고 있던 신라면세점이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의 해외 판매실적, 북유럽의 유기농 원료 및 생산시스템 등의 레퍼런스를 확인하고 먼저 요청해 와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은 물론 그동안 국내 판매가 진행되지 않아 구매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들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에도 덴프스는 해외 시장 주력제품인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에 대한 중국 및 동남아 등 글로벌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