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음성 기업복합도시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 5일부터 1순위 청약 돌입

- 1월 4일(화)까지 특별공급, 5일(수) 1순위, 6일(목) 2순위 청약

- 음성 최초 1군 브랜드타운 공급 단지, 푸르지오의 완성도 높은 설계에 호평 이어져




대우건설이 음성 기업복합도시 B3블록에 공급하는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가 오는 1월 5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지난 3일(월) 청약 일정에 나선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금일까지 특별공급을 받고, 5일(수) 1순위, 6일(목)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수), 정당계약은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 단지는 전국 청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930만원(발코니 확장 및 선택옵션 별도) 선에 책정됐으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의 금융혜택까지 제공한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음성 최초로 1군 브랜드타운이 조성되는 곳으로서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그 첫 분양 단지다. 지난 2008년 이후 음성에 메이저 브랜드 단지 공급이 전무했던 만큼 10여년 만의 1군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된다는 소식은 많은 지역민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기사



실제로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은 푸르지오의 브랜드파워와 완성도 높은 설계에 만족감을 보였다. 한 방문객은 “음성에 드디어 1군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한다고 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며 “직접 와서 살펴보니 내부 공간뿐 아니라 커뮤니티부터 여러 시스템까지 정말 잘 갖춰져 있어서 확실히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는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4bay 설계와 타입별로 적용된 드레스룸, 알파룸 등 활용도 높은 내부 공간설계가 적용됐을 뿐 아니라 욕실 바닥난방, 스마트 도어카메라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푸르지오 특유의 높은 상품 완성도를 자랑한다. 잔디마당, 테마정원, 피트니스GX클럽 등 커뮤니티 및 조경도 잘 갖춰져 있어 최적의 주거 만족도를 선사할 전망이다.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시간당 한정된 인원만 방문 가능하다. 또한 주기적 소독, 체온 측정,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했다. 방문이 불가한 수요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