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아난티 힐튼 부산, 올해도 딸기 디저트 뷔페 출시

맥퀸즈 라운지서 ‘하이 주얼리’ 테마로 공개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퍼퓸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딸기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인 핑크’(Crazy in Pink)가 15일 한층 더 럭셔리한 분위기로 돌아온다.

호텔 최상층인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에서 진행되는 ‘크레이지 인 핑크’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주재료로 파티쉐가 직접 만든 여러 종류의 달콤한 디저트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5년째 진행 중인 ‘크레이지 인 핑크’는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다이아몬즈 포에버’(Diamonds are Forever)란 새로운 테마를 추가해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딸기를 베이스로 맛을 낸 케이크, 마카롱, 롤리팝, 머랭 등 핑크 컬러의 먹음직스러운 딸기 디저트들이 풍성히 마련되며 이 중 단연 시그니처는 ‘딸기 무스 케이크’와 ‘딸기 요거트 케이크’다.



은은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촉촉함이 일품인 ‘딸기 무스 케이크’는 스테디 시그니처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 상큼한 딸기와 진한 요거트의 풍미를 자랑하는 ‘딸기 요거트 케이크’ 또한 고객들의 러브콜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아난티 힐튼 부산이 출시한 딸기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인 핑크'./사진제공=아난티 힐튼 부산아난티 힐튼 부산이 출시한 딸기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인 핑크'./사진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커다란 높이로 눈에 띄는 ‘딸기 초콜렛 분수’와 그 외 핑거 푸드 크기로 먹기 편한 ‘타르트’, ‘마들렌’ 등 수 십여 종류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컨셉에 맞게 주얼리를 형상화한 디저트들도 함께 마련, 여성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쇼파드 퍼퓸’(Chopard Parfum)이다. 쇼파드 퍼품 중에서도 쥬얼리인 해피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해피 쇼파드’ 향수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된다.

이름처럼 행복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밝은 에너지와 긍정의 힘을 담은 컬렉션으로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좋으며 ‘레몬 돌치’ ‘펠리시아 로즈’ ‘비가라디아’ 등 총 3종류의 제품 샘플을 파우치에 담아 증정한다. 단 현장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남긴 고객에 한해 증정된다.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4월1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