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파리바게뜨,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 굿즈 사전예약 진행

▲ 사진출처 = 파리바게뜨▲ 사진출처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쿠션 굿즈를 한정 출시하며, 오는 1월 1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굿즈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호랑이 탈을 쓴 모습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쿠션으로, 최근 출시된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춘식이’의 친구이자 주인인 ‘라이언’ 캐릭터를 응원하러 나왔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았다.

관련기사



파리바게뜨는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쿠션’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페이지는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19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판매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파리바게뜨 ‘춘식이 어흥쿠션’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MZ세대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호랑이 콘셉트로 재미있게 꾸민 쿠션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장가치가 높은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신년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