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장민호 첫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관서 개봉한다

장민호 / 사진=(주)에스이십칠 제공장민호 / 사진=(주)에스이십칠 제공




가수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를 스크린을 통해서 볼 수 있게 됐다.

장민호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지난해 10월부터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실황 및 비하인드 인터뷰를 담은 것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 장민호는 붉은색 커튼을 배경으로 따스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장민호는 브라운 컬러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그의 이야기'라는 문구가 공연을 함께한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금 설레게 만드는 것은 물론,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 공연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달할 전망이다.

이에 앞서 장민호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네이버 NOW에서 개최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오는 24일부터 전국 CGV에서 상영되며, 영화 개봉 기념 특별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예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