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CJ제일제당,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후원

대한체육회와 간편식품 공식 후원 계약

2024년까지 다양한 후원 및 지원 계획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이 CJ제일제당 후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CJ제일제당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이 CJ제일제당 후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097950)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후원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대한체육회와 간편식품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올림픽에 출전하는 ‘팀코리아(Team Korea)’ 선수단을 위해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햇반, 햇반솥반, 비비고 국물요리, 비비고 죽, 비비고 김치, 고추장, 김 등이다. 코로나19로 현지 급식 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대회 기간 동안 국가대표 선수들이 맛있고 든든하게 한식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꾸렸다.

앞서 CJ제일제당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과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도 대한체육회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선수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 등 지원 활동을 펼쳤다. 이번 계약을 통해 2022년 항저우아시안게임, 2024년 파리올림픽까지 후원을 약속하며 국가대표팀의 든든한 파트너로 거듭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