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여자친구→비비지 신비, 시크한 매력+귀여운 에너지 '눈을 뗄 수 없어'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 콘셉트 비디오 공개

비비지 신비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비비지 신비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비비지(VIVIZ) 신비가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였다.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Beam Of Prism)' 신비의 콘셉트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비는 블랙 투피스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자아내는가 하면 다채로운 포즈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비는 화이트 오프숄더에 파란색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의상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내뿜었다. 또 무표정과 환한 미소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롭게 결성한 비비지는 '비비드 데이즈(VIVId dayZ)'의 줄임말이다. '선명한, 강렬한'을 의미하는 '비비드(VIVID)'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데이즈(days(z))'의 합성어로,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은 비비지만의 색깔과 정체성을 녹여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밥 밥!(BOP BOP!)'을 비롯해 '인트로(Intro)', '피에스타(Fiesta)', '트위트 트위트(Tweet Tweet)', '레모네이드(Lemonade)', '러브 유 라이크(Love You Like)', '거울아'까지 일곱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앞서 커밍순 영상으로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린 비비지는 콘셉트 포토, 무드 샘플러, 콘셉트 비디오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세 멤버가 무대 위에서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와 퍼포먼스에도 높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비비지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은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엄수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