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인생네컷, 자사 앱 통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스페셜 프레임 선보여




프리미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 스페셜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생네컷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제작:WHYNOT / 원작:데이세븐) 시즌 3 제작을 지원 중이다. 지난 10일 방영된 14화에서는 연두(이은재 분)과 예석(원필 분)이 인생네컷을 방문해 설레는 시간을 보내며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인생네컷 앱(APP)과 소품을 200% 활용하며 데이트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를 기념해 선보인 연두와 예석이가 촬영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스페셜 프레임은 지난 12월 셀프스튜디오 업계 최초로 출시한 인생네컷 앱(오픈 베타 버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인생네컷 공식 SNS를 통해 ‘일진에게 반했을 때 ‘연두 pick’ 프레임 인증샷 이벤트’와 콬TV 유튜브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생네컷APP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연두PICK 프레임으로 촬영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2월 10일부터 2월 21일 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 이벤트는 유튜브 콬TV 채널, 일진에게 반했을 때 14화 댓글에 인생네컷 APP 닉네임을 인증하면 된다. 극중 연두와 예석이가 촬영한 인생네컷 촬영본 또는 인생네컷 촬영권(5,000원)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참여 가능하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MZ세대의 신개념 놀이문화를 선도하며 나날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인생네컷은 ‘일진에게 반했을때’ 16화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앱을 통해 다양한 프레임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월 28일 첫 방영한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달달하고 풋풋한 캠퍼스 생활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매 시즌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