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동향

서상목 회장 “사회복지협 70주년 새로운 도약 본격화 하겠다”

15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창립 70주년 기념식'이 열려 서상목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15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창립 70주년 기념식'이 열려 서상목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서상목 회장서상목 회장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15일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창립 7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관련기사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따라 설립된 사회복지 공익법인으로 1952년 한국사회사업연합회로 출범한 이래로 그동안 정부와 민간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이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70주년을 기념해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5명에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장기근속직원 3명에게 포상을, 9개 기관·기업에 감사패가 수여됐다. 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새로운 경제·사회적 여건에 부응하기 위해 지역복지공동체를 구축하고, 민간과 정부 간의 협치체계를 마련하는 사회혁신생태계를 조성하는데 매진하겠다”며 “사회복지에 보건, 경제·경영, 기술을 접목시킨 스마트 복지를 구현해 복지부문의 효율성을 증가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종=권혁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