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반도건설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반월당역' 2~3층 분양마감... 조기완판 눈앞

-‘파피에르 반월당역’ 인기비결? ‘초역세권+테라스+브랜드’

-반월당역 초역세권 입지, 현대백화점 바로 옆 등 배후수요 두터워 수요 몰려

<반도건설이 대구 최중심 상권인 반월당역에 선보이는 테라스 상가 ‘파피에르 반월당역’ 투시도><반도건설이 대구 최중심 상권인 반월당역에 선보이는 테라스 상가 ‘파피에르 반월당역’ 투시도>



반도건설이 대구 중구 반월당에 최근 선보인 ‘파피에르 반월당역’이 홍보관을 오픈한지 약 일주일만에 조기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2~3층 상가가 완판되며 조기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 상가는 반월당역 초역세권에 테라스를 갖춘 상가로 분양 전부터 가계약 수요가 몰리며 이목을 끌었었다.

역세권 상가는 역 인근의 광역 수요를 흡수하고, 풍부한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활성화된 상권으로 선호도와 미래가치가 높다. 특히 초역세권 상가는 높은 가시성과 인근 보행자 및 차량 운전자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갖는다. 또 부지의 제한성 때문에 희소성이 높아 그만큼 찾는 수요도 많다.

완판이 임박한 반도건설의 ‘파피에르 반월당역’ 브랜드 상가는 유동인구가 풍부한 초역세권에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고, 탁월한 개방감과 점포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테라스 설계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옛 대한적십자병원 부지) 일원에 들어서는 ‘반월당 반도유보라(가칭)’ 단지내 브랜드 상가로 지상 1층~지상 3층, 총 55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2층 테라스(일부 호실) 및 에스컬레이터 등 트렌디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1층에는 테넌트F&B, 리테일, 생활밀착형 ZONE으로 구성했다. 2층은 중대형F&B, 뷰티, 캐주얼 ZONE, 3층은 메디컬, 에스테틱, 키즈/에듀 ZONE 등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대구 반월당·동성로 최중심 연계 상권의 풍부한 배후수요 가치를 품은 브랜드 상가로 들어선다. 대구지하철 1·2호선 반월당역 20번 출구 초역세권과 대구 메인 달구벌대로변에 위치한 반월당역 최중심 상권 입지로 현대백화점이 바로 앞에 있으며 동아쇼핑, 동성로, 서문시장, 염매시장 등 대형백화점과 시장이 주변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다. 동산병원, 경북대병원, 척탑병원 등의 중대형 병원 및 금융기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유동인구 외에도 ‘반월당 반도유보라(가칭)’ 아파트의 고정수요와 함께 인근 주거타운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대구 최중심 상권인 반월당에 브랜드 상가 강자로 통하는 반도건설이 선보이는 첫 단지 내 브랜드 상가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았다. 반도건설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칼’과의 협업을 통해 론칭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는 평택 고덕신도시와 충남 내포신도시에서 단기간에 완판하며 새로운 상가 브랜드로 명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