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신학기 내신 관리하고 MBTI검사-상품권까지… 중등 인강 밀크티 무료체험 이벤트

31일까지 무료체험만 해도 신학기 응원 선물 증정




중학교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공부방법을 통해 중등내신관리를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자신의 성적과 학습 성향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좋은데, 보다 전문적인 검사를 통한다면 더욱 신뢰도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이 3월 신학기를 맞아 무료체험만 해도 신학기 응원 선물을 100% 증정한다는 소식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무료체험 신청 후 로그인 한 회원(해피콜 수신 동의 필수)을 대상으로 청소년 MBTI라 불리는 CATi(어린이 및 청소년 성격유형검사) 1회권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CATi 검사의 경우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 대상으로 하는 검사이며 성인을 위한 MBTI검사와 유형은 동일하나, 청소년들의 진로유형이나 선호 학습 유형에 대해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중학교 공부 습관 및 계획 세우기에 적합하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신학기 공부 플랜을 세울 수 있다. 내 수준에 맞는 강의를 추천해주는 것은 물론 매주 전화 관리 및 성취도 점검으로 학업성취도를 파악하며, 비대면 맞춤 학습 관리 제공으로 내신성적관리에 도움을 준다.

밀크티 중학의 모든 내용은 천재교육과 천재교과서의 빅데이터를 활용했다. 여기에 27만 중학교 선생님의 T셀파 자료 연계로 수행평가 공부가 가능하며, 다양한 시험 대비 서비스로 내신성적향상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다.

이처럼 현재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이 진행 중인 무료체험 3월 신학기 응원 선물 100%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무료체험 역시 이곳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