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교과서 작품도 오디오북 음성으로 공부”




초등학교 공부에서는 교과서 공부가 필수로 꼽힌다. 단원평가나 수행평가 등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교과서 위주 학습이 중요한데, 국어의 경우 교과서에 나오는 작품을 읽고 이해하는 부분이 필수적으로 학습되어야 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국어 교과서 작품 듣기'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금번 오픈한 초등인강 밀크티의 신규 콘텐츠는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작품을 오디오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로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년과 학기별로 나누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학습생이 원하는 단원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며, 천재교과서 밀크티에 수록된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 내용을 들은 후에는 글의 주요 내용과 특징을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초등학교 수준별 국어 스마트학습 현황도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초등 국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품 역시 교과서 그대로 시부터 고전문학, 비문학, 소설 문학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이처럼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 공부를 위한 밀크티 초등은 천재교육 및 천재교과서의 우수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스마트학습 밀크T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 역시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