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엠베스트 x 브레이크 엠비션,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 ‘무중력 챌린지’ 진행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가 새학년 새학기를 맞은 중학생들의 사기를 북돋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 '무중력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3월 4일(금)부터 4월 3일(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엠베스트 무중력 챌린지는 최근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브레이크 엠비션'과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끈다. 브레이크 엠비션은 3명의 여고생으로 구성된 브레이킹 댄스 크루로 엠넷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도전 과정에서 댄서 ‘허니제이’의 ‘예쁜 경쟁’이라는 어록을 남긴 주인공들이다. ‘무중력 챌린지 크루원 모집 영상’이라는 제목의 챌린지 광고 모델로 등장해, 체육관을 비롯한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스.걸.파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현란한 댄스 실력을 보여준다.


관계자는 "이번 무중력 챌린지는 초등학생에서 중학생이 되면 누구나 느낀다는 압박감과 고민을 中력에 비유해, '엠베스트와 함께라면 이를 가뿐히 뛰어넘는 실력을 만들 수 있다'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며 “불리한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고 정정당당하게 도전하는 모습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던 브레이크 엠비션을 통해 이번 챌린지의 목적인 자신감과 실력,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무중력 챌린지는 틱톡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틱톡 챌린지 페이지에서 '엠베스트 무중력 챌린지' 스티커를 활용해 점프 영상을 촬영한 뒤, '엠베스트', '무중력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무중력 챌린지는 中력으로 부담감을 느끼는 중학생은 물론, 자신감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엠베스트는 무중력챌린지 참여작 중 총 29팀의 우수작을 선정,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엠베스트와 브레이크 엠비션이 함께한 '무중력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챌린지 참여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