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남 미사지구 영동스마트타워, 3월 홍보관 오픈




‘하남 미사지구 영동스마트타워’ 지식산업센터의 분양 홍보관이 3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영동스마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하남미사지구 자족시설용지 13-4블록 일대에 들어서며, 코스트코 하남점과 아우디 서비스센터가 자리한 사거리 코너 특급 입지에 위치한다.

코스트코 하남점 사거리는 무엇보다 편리한 교통이 강점이다. 탁월한 강남 접근성(올림픽대로)은 물론이고, 광역 도로망(상일IC인접,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및 5호선 미사역, 하남풍산역, BRT 환승센터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데다가, 영동스마트타워 주 출입구 바로 앞에는 버스 승강장도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이에 더해 9호선 연장 계획도 있어 교통 프리미엄을 더한다.


지식산업센터의 목적에 부합하는 탄탄한 비즈니스 인프라도 확보되어 있다.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조성중) 등이 모두 인접해 있어 사업을 다각도로 성장시키기에 최적의 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코스트코, 이마트, 하남스타필드, 이케아(예정), 미사리조정경기장, 미사호수공원 등 생활 편의 시설, 문화 시설과 힐링 자연까지 모두 갖췄다.

관련기사



영동스마트타워 단지 자체도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단지 내 업무지원시설과 편의점 등 각종 근린생활시설이 입주해 원스탑 업무가 가능하고, 입주 기업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비즈니스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호실 개방감을 높인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동측 상층부 호실의 경우 사무실에서 검단산 조망권을 누리는 특혜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입주사 직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옥상휴게소, 1층 로비 공간의 화단 조경, 글래스 스틸도어 기본시공, 공용부 벽체 및 바닥에 고급 마감재 사용 등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힘썼다.

하남 미사지구 영동스마트타워 지식산업센터 관계자는 “영동스마트타워는 입주사의 자부심을 높이는 세련된 랜드마크 타워로 자리매김하기에 손색이 없다”라며, “교통과 모든 인프라가 갖추어진 하남미사지구 핵심 입지, 고급스럽고 쾌적한 업무 환경 등 비즈니스에 이보다 더 좋은 환경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동스마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총 24,542㎡ 규모로, 단지 내에는 총 170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입주민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