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카페 블루샥, 홈 카페족 겨낭한 캡슐커피 출시




사진: 블루샥 캡슐커피 3종사진: 블루샥 캡슐커피 3종



부산 브랜드 블루샥에서 캡슐커피를 출시했다.



블루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 19 시국과 원두값 상승으로 인해 홈카페족이 늘어나면서 홈카페족을 위해 캡슐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캡슐은 각자의 성향과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원두로 나왔다. 기존 블루샥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나이트, 썬셋, 디카페인 캡슐이다.


나이트블렌드는 부담 없는 목 넘김에 깔끔한 여운이 남아 진한 향과 깊은 바디감이 느껴진다. 커피 특유의 무게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관련기사



산뜻함을 느끼게 하는 해 질 무렵의 바다처럼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부드러운 조화를 느길 수 있는 썬셋 블렌드는 에티오피아의 산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카페인이 부담되는 사람들을 위해 깔끔한 맛과 스모키 한 향이 느껴지는 과테말라 디카페인도 있다.

이번에 출시된 캡슐들은 모두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과 호환이 가능하여, 집에서 홈 카페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선물하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됐다.

블루샥은 “집에서도 블루샥의 커피 맛을 느끼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 3가지의 캡슐 커피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샥은 시그니처 메뉴인 샥 라떼를 비롯해 설향 딸기가 들어간 딸기 음료 3종을 출시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