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홈플러스, 수원삼성과 손잡고 와인 선보인다…"지역 고객 공략할 것"

직원들이 ‘사티오 데 발데에르모소’ 와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직원들이 ‘사티오 데 발데에르모소’ 와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와인 ‘사티오 데 발데에르모소’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수원삼성과 함께 한정 판매한 ‘수원삼성블루윙즈 병맥주잔 기획팩’에 이어 선보인 상품”이라며 “차별화 상품을 통해 지역 고객을 공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발데에르모소’ 와인은 자연친화적 재배로 유명한 스페인 발데리즈 와이너리에서 만든 상품이다. 스페인에서도 고품질 와인을 만들어내는 지역으로 유명한 ‘리베라 델 두에로’ 지역에서 재배된 포도로 만들었으며 화학 비료, 농약, 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바이오다이나믹 기법으로 생산했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포도 템프라니요 품종으로 만들었으며 깊은 오크 향과 풍부한 과일 풍미가 특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액세서리로 제공되는 와인 머플러는 폐플라스틱 원사로 제작했으며 수원삼성 엠블렘이 인쇄된 와인 박스 또한 종이로 만들어 재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와인을 마시며 응원하는 수원삼성 팬들을 위해 와인 라벨에 수원삼성의 시그니처 컬러인 푸른색을 가득 담은 것 역시 특징이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 북수원점을 비롯해 동수원점, 서수원점, 원천점, 영통점, 병점점, 분당오리점, 화성동탄점 등 8개 점포에서 1900세트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한 세트 당 4만9900원이다.

김홍석 홈플러스 차주류팀장은 “지난해 수원삼성 팬들 덕분에 ‘수원삼성블루윙즈 아크비어 병맥주잔 기획팩’이 조기 완판되는 등 큰 성공을 거둬 씨에스알와인과 이번 와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별 특별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발걸음을 매장으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