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 시흥은계 ‘호반써밋 더시티’ 3월말 분양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 시흥은계지구에 오피스텔 269실과 상업시설 32실 공급 나서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은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일원에 ‘호반써밋 더시티’를 3월말 분양할 예정이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 ‘호반써밋 더시티’ 투시도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 ‘호반써밋 더시티’ 투시도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의 ‘호반써밋 더시티’는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30~58㎡ 규모의 오피스텔 총 269실로 구성된다. 상업시설도 함께 분양한다. 상업시설은 단지 지상 1층에 배치되며, 총 32실로 조성된다.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은계지구를 비롯해 인접한 시흥 구도심의 주거단지로 둘러싸여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의 ‘호반써밋 더시티’는 서해선 시흥대야역과 바로 접해 있는 은계지구 맨 앞자리에 입지해 있다. 서해선 시흥대야역을 이용하면 두정거장 거리의 소사역을 통해 지하철 1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또한, 시흥대야역에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된 신구로선(시흥대야~목동) 개통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멀티 역세권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인접한 서해안로와 은계로 등을 통해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시흥IC), 제2경인고속도로로(안현JC)도 인근에 있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관련기사



단지가 상업지구에 들어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롯데마트, CGV,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시흥ABC행복학습타운 등의 쇼핑, 문화시설도 인근에 있다.

주변으로 한마음건강공원, 밤비천물길공원, 은계숲생태공원 등의 다양한 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가벼운 산책 및 운동도 즐길 수 있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 분양 관계자는 “호반써밋 더시티는 시흥대야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들어서 접근성이 우수하고, 상업시설에는 많은 유동인구를 끌어들일 수 있어 실투자수요의 관심이 높다”며 “신구로선 개통 예정으로 멀티 역세권으로 거듭날 시흥대야역을 가장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단지인 만큼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