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어쩌다 사장2’ 등장한 음식물처리기 화제

음식물 고온건조·분쇄해 90% 감량 '스마트카라 400'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사진 제공=스마트카라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사진 제공=스마트카라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가 tvN 예능 ‘어쩌다 사장2’에 등장해 화제다.



18일 스마트카라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영된 tvN ‘어쩌다 사장2’ 5화에 장사 마감 후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해 ‘스마트카라 400’을 사용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음식물 처리기 작동 버튼을 누르니 “음식물 처리를 시작합니다”라는 안내 음성과 함께 음식물 쓰레기가 처리되는 장면이 방영되며 주목을 받았다는 게 스마트카라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스마트카라 400’은 버튼 한 번으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하여 최대 90% 감량해주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독자 연구개발한 에코필터가 음식물쓰레기 처리 시 발생하는 냄새를 잡아주고, 강력한 고온건조 기술이 인체에 유해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살균해준다. 뿐만 아니라 어떤 주방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편의성, 안전성을 업그레이드한 기능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음식물쓰레기는 더 적게 배출하는 건조분쇄식 음식물처리기를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하여 판매 중이다. 12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음식물처리기 업계를 선도하는 스마트한 음식물 처리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