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반스’, 스케이터 ‘리지’ 컬렉션 출시… 이벤트 스케이트 파크 마련

-컬렉션 출시 기념 ‘리지 원더랜드’ 스케이트 파크 성수동 에스 팩토리에 오픈




패션 브랜드 ‘반스(Vans)’가 브랜드 홍보 모델 리지 알만토(Lizzie Armanto)의 컬렉션 상품을 출시하고 기념으로 성수동에 한시적으로 스케이트 파크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출시된 제품은 ‘더 리지(The Lizzie)’ 컬렉션이다. ‘풋웨어 더 리지’와 함께 어패럴과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케이트 슈즈를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스케이트보드 퍼포먼스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등에 대한 리지의 의견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반스의 제품 개발팀은 리지의 발을 3D 스캔으로 본을 뜨는 등 리지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퍼포먼스를 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리지의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어패럴 &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은 리지 알만토 베스트, 블랙 색상의 니트 탱크, 내추럴한 색감의 버킷 햇, 화이트 색상의 크루 삭스, 간편히 사용 가능한 웨이스트 팩 등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스케이트 파크도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반스는 오는 19일 성수동 ‘에스 팩토리(S Factory)’에 ‘리지 원더랜드(Lizzie Wonderland)’를 약 2주 간 운영할 계획이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리 스케이팅과 특별한 형태의 기물을 이용한 베스트 트릭 콘테스트 등 다양한 스케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