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LX하우시스, 가성비 좋은 바닥재·벽지 선보여…품질·디자인도 업그레이드

LX하우시스의 ‘LX지인’ 바닥재 뉴청맥 오크 컬러가 시공된 침실. 사진 제공=LX하우시스LX하우시스의 ‘LX지인’ 바닥재 뉴청맥 오크 컬러가 시공된 침실. 사진 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108670)는 다양한 디자인의 바닥재·벽지 신제품을 내놓으며 봄 인테리어를 시장을 공략한다. 특히 중·저가 바닥재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LX하우시스는 우선 가성비가 높아 인기인 ‘LX Z:IN(LX지인) 바닥재 은행목·뉴청맥’ 등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2022 은행목’은 ‘커머스’, ‘모노륨’, ‘메디테이션’, ‘트레디션’ 등 4가지 디자인 콘셉트에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은은한 석영칩이 깊이감을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쿼츠 스톤’, 모던한 디자인의 방에 울리는 패턴인 ‘모노륨’, 차분한 공간감을 선사하는 광폭 우드 디자인의 ‘캄 오크’, 전통적인 창호지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멀티 오크’ 등 신규 패턴이 추가됐다. ‘2022 뉴청맥’은 ‘내추럴 스타일’, ‘뮤트 모던 스타일’, ‘레트로 스타일’ 등 3가지 디자인 콘셉트에 1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관련기사



LX하우시스의 LX지인 벽지 베스띠 스크래치 케어 컬렉션이 시공된 거실. 사진 제공=LX하우시스LX하우시스의 LX지인 벽지 베스띠 스크래치 케어 컬렉션이 시공된 거실. 사진 제공=LX하우시스


벽지의 경우 대표 인기 제품인 ‘LX Z:IN 벽지 베스띠’와 ‘LX하우시스 휘앙세93’의 2022년형 신제품을 올해 초 선보였다. ‘베스띠’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PVC벽지 제품으로 ‘휘앙세93’은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을 갖췄다. 2022년형 베스띠·휘앙세93은 단순함·간결함을 추구하는 ‘모던 스타일’,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자연스러움의 ‘코지 내추럴 스타일’, 개개인의 취향을 담은 ‘컬러풀 테이스트 스타일’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세 가지 테마의 다양한 디자인들로 출시됐다. '2022 베스띠’는 ‘에센셜’, ‘얼씨(earthy)’, ‘페인팅’, ‘시크’ 등 총 9가지 테마의 140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특히 신제품에는 기존 보다 긁힘에 더 강하고 이음매 표시가 덜 나는 ‘스크래치 케어’ 컬렉션이 추가됐다. 특히, 맑고 깨끗한 여백의 느낌을 주는 깔끔한 페인트 질감의 무지 디자인 제품이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