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했다.
23일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연출 한철수/이하 '어겐마') 측은 배우 이준기를 중심으로 모인 패밀리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절대 악 조태섭(이경영)을 잡기 위해 그보다 더한 괴물을 자처한 검사 김희우(이준기)와 친구들의 포스가 담겨 있다. 악의 이너서클을 단번에 제압할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가운데 베일을 벗은 캐릭터들의 면면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1회차 인생에서 못다 이룬 복수심에 불타는 김희우의 강렬한 아우라는 물론 그의 곁을 지키는 김희아(김지은), 이민수(정상훈)의 색다른 변신도 궁금증을 더한다. 김석훈(최광일)의 혼외자이자 김희우를 통해 비로소 자신의 삶을 살게 된 기자 김한미(김재경), 김희우의 고교 동창이자 선배 검사 김규리(한비라), 김희우의 손발이 되어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 거듭날 박상만(지찬)까지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이들의 남다른 존재감이 기대감을 높인다.
김희우가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동반자들과 함께 가진 자에게는 가진 자의 룰로 대항하고, 악한 자는 더 악한 룰로 쓸어버리며 쟁취할 이기는 정의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악의 이너서클에 대항할, 강한 만큼 정의로운 김희우 패밀리의 치열한 대결을 기대해달라"며 "복수와 정의구현을 위해 사이다 직진하는 김희우를 중심으로 펼쳐질 짜릿한 전개가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