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1가구 2주택 미적용.. 목포 ‘평화광장 미래엔스위트’ 주택전시관 오픈

영산호·춤추는 바다분수의 특급 조망권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주목

˙







목포시 상동 평화광장에 조성되는 ‘미래엔스위트’가 25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했다. 청약은 4월 중 실시한다.

10년 장기 민간임대 아파트인 ‘평화광장 미래엔스위트’는 전용면적 22~23평형, 지하 1층~20층 총 193세대 규모다. 청약통장 및 주택 유무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가능하며 자유로운 전매도 가능하다.


1가구 2주택 미적용 아파트로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등 세금 부담에서 자유로우며 입주자에게는 분양전환 우선권이 부여된다.

관련기사



목포 중심 생활권의 풍부한 인프라와 영산호·춤추는 바다분수를 평생 볼 수 있는 특급 조망권은 미래엔스위트의 가장 큰 프리미엄이다. 이마트, 하이마트, 메가박스, CGV, 하당학원가 등이 가까이 자리잡고 있으며 평화광장 산책로, 달맞이공원, 목포자연사박물관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목포 최초 AI홈 IoT 솔루션도 눈길을 끈다. 스마트 가전기기, 커뮤니티 참여 및 이용, 공용부 시설, 홈비서, 커넥티드카 등을 터치와 음성만으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모던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실내에는 스타일러, 건조기, 세탁기, TV, 시스템 에어컨 등 풀옵션 가전이 빌트인으로 무상 제공된다. 세대별 개인 창고가 제공되며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어린이 놀이터, 옥상정원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목포 최중심지의 생활특권과 평화광장 영산호의 평생 조망권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라며 “건강과 휴식을 모두 단지 안에서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