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지금부터, 쇼타임!' 측 "박해진X김희재, 상상도 못한 애드리브로 꿀케미"

'지금부터 쇼타임' /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지금부터 쇼타임' /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연예계 소문난 절친 박해진, 김희재가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도 차진 호흡을 자랑한다.



29일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정상희) 측은 박해진과 김희재의 형제미가 돋보이는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B컷에는 박해진이 드라마 현장에서 핫팩을 다리에 대고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해진은 스태프들에게 미소 지으며 친근하게 다가가는가 하면, 김희재는 순경복을 입고 해사하게 웃으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현장의 막내다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장에서 빛나는 애드리브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제작진은 "박해진, 김희재가 만나면 상상하지 못한 애드리브를 보여준다. 특히 묵직한 존재감의 박해진이 김희재 앞에선 무장해제되는 모습을 카메라에 그대로 담으며 꿀케미를 보여주고 있고 두 배우가 나올 땐 매번 현장 스태프들이 웃음을 참으려 입술을 깨물며 촬영 중"이라고 현장 분위기를 귀띔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박해진은 극중 냉철함과 실력을 겸비한 마술사 차차웅으로 순경 고슬해를 도와 귀신공조 수사를 하며 애틋한 사랑으로 시청자를 울릴 예정이다. 김희재는 고슬해와 함께 강국파출소에 근무하며 순찰 파트너로 사건을 해결하며 극의 두 번째 커플 이용렬, 예지의 순수한 사랑을 보여준다. 오는 4월 23일 첫 방송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