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GS샵, 태국 4박 6일 패키지…90홀 라운드 가능

격리 해제 맞춰 해외 골프 여행을

5성급 호텔 4박에 PCR 비용도

옵션·쇼핑 일정 없어…방콕 시내 여행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GS샵이 해외에서 입국 시 격리가 해제됨에 따라 해외 여행 상품을 대거 편성했다.

GS샵은 내달 3일 태국 4박 6일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4월부터 10월까지 매일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고객들은 태국에서도 손꼽히는 타이CC와 로얄레이크사이드CC 등 방콕 근교의 골프장 4곳에서 총 90홀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5성급 호텔 4박, 현지 PCR 검사비, 전용 이동 차량, 그린피, 항공료 등이 모두 포함된 일정으로 출발일 기준 30일 이전 취소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 패키지에 옵션 선택이나 쇼핑 일정이 없어서 고객들은 고민 없이 필요한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 호텔이 방콕 시내에 위치해 있어, 골프 일정이 끝난 후에는 자유롭게 시내 관광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GS샵은 이번 방송 이후에도 대표 여행프로그램인 ‘쇼미더트래블’ 등을 통해 스페인, 북유럽, 터키, 사이판 등 인기 여행지역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대규모 패키지 상품과 차별화된 소규모 패키지 상품이나 프리미엄 상품 등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전우정 GS리테일 서비스팀 MD는 “아직 해외 현지 상황 및 항공편의 변수가 생길 수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상품들만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GS샵을 통해 예약한 상품으로 즐거운 해외 여행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