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괌 현지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승객 전원 대상

더 츠바키 타워·PIC 괌·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등 5개 호텔과 제휴

와인 1병·F&B 바우처·레이트 체크아웃·웰컴 칵테일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에어부산 A321 항공기./사진제공=에어부산에어부산 A321 항공기./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은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괌, 사이판 현지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괌 현지 호텔 5곳과 제휴를 맺어 부산~괌 노선 승객에게 호텔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동안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고 호텔 예약을 완료한 이용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휴 호텔은 더 츠바키 타워·PIC 괌·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호텔 닛코 괌·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등 5곳이다.

혜택은 와인 1병과 F&B 바우처,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칵테일 쿠폰 등 호텔별로 상이하다. 이벤트 혜택 및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괌 여행 수요 촉진을 위해 마일리지 성격의 ‘에어부산 스탬프’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30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부산~괌 노선에 탑승하는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탬프 1개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괌 운항 재개 시점에 맞춰 지역민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관 기업과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며 “이번 혜택을 통해 3박 4일, 4박 5일로 알찬 괌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