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봄 날씨 다 내게 맡겨! 날씨 관제사 변신한 하성운…컴백 신곡 '라라팝!' MV 영상美 눈길

싱그러운 봄 느낌으로 컴백하는

청량 보컬 가수 하성운

하성운 / 사진=엔씨소프트,클렙 제공하성운 / 사진=엔씨소프트,클렙 제공




가수 하성운이 신곡 발매 하루 전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달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12일 어플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라라팝!(LA LA POP!)'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하성운의 재기발랄한 면모가 눈에 띈다. 이번 신곡 활동을 통해 날씨를 감독하는 관제사로 변신한 그는 수많은 연구원들을 감독하는 모습을 보인다. 실험실 책상에 쌓인 연구 자료와 서적, 칠판을 꽉 채운 각종 공식들이 시선을 집중 시킨다. 여기에 12시를 향해 흐르는 시간과 디데이(D-DAY)로 빠르게 넘어가는 탁상달력이 교차되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경쾌하고 싱그러운 봄 느낌의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하성운의 청량한 음색 일부도 공개됐다. 곧 베일을 벗게 될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라라팝!'은 유니버스 뮤직이 선보이는 18번째 신곡으로 하성운과의 첫번째 호흡이다. 유니버스는 '라라팝!' 콘셉트 포토, 콘셉트 트레일러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하며 하성운만의 스윗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하성운의 신곡 '라라팝!'은 오는 14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세린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