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른 녹음이 우거지는 계절이 다가오며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이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하이엔드 전원주택 ‘그랑빌 더 포레’가 리뉴얼 오픈했다.
광주 매월동의 고급 전원주택 단지에 들어서는 ‘그랑빌 더 포레’는 기존의 타운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의 단점을 보완해 다양한 형태의 구조를 적용한 단독형 주택이다. 총 32세대로 구성되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B타입 샘플하우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그랑빌 더 포레’ 샘플하우스는 견본주택이 아닌 실제 주택을 지어 실용적이면서도 특별한 공간을 원하는 관심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는 만큼 직접 방문을 통해 보다 더 상세한 내외부 공간을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그랑빌 더 포레’는 도심 숲 속의 안전한 저택을 표방하는 만큼 광주 개금산을 품는 숲세권, 서광주역의 역세권의 자연환경 및 도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이다.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화 설계를 적용하며 명품 마감재, 자재 등을 사용해 하이엔드 주택의 면모를 톡톡히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되는 그랑빌 더 포레 B타입의 경우 복층 구조로 설계가 된다. 세련된 가든의 풀과 햇살, 주방과 연결된 중정은 시크릿한 공간으로 가족과의 소통까지도 함께할 수 있는 편리함이 더해졌다.
다른 주거공간에서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공간의 하늘 중정마당과 테라스, 루프탑 가든은 개금산의 조망권도 누려볼 수 있으며, 보다 개성 있는 공간으로 재구성하여 특색을 갖춘 단지로 꾸며볼 수 있도록 했다.
이곳은 단독주택의 개성을 살려 모든 단지가 다 같은 구조가 아닌, 대지의 특징에 맞는 설계가 적용돼 편리성을 추구한다. 내부 공간은 쾌적한 드레스룸,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한 슈즈룸, 런드리룸 등의 특화 설계에 풀 빌트인을 적용하였고, 세대 내 2~3대의 개별 주차도 가능하다.
단지 내부의 공간에도 프리미엄 자재와 마감재를 적용하였다. 벽체를 단열재, 콘크리트 벽체, 드라이 에어리어, 내벽 등 4중으로 구성하여 두께만 무려 600mm의 차별화된 내구성에 참숯, 천일염을 드라이 에어리어에 넣어 습기와 정화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 외에도 교육, 교통, 생활환경 등의 프리미엄 인프라를 부족함 없이 갖췄다. 대동고, 살레시오고, 광주중, 운리중, 화개초등학교 등은 차량 5~8분 내외이며, 근거리에는 병의원과 주유소, 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자리한다. 풍암지구 IC, 서광주역, 버스정류장 등도 차량 2~5분, 도보 5~20분 이내에 있다.
‘그랑빌 더 포레’ 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위치해 있으며, 샘플 하우스는 예약을 통해 방문 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