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CJ ENM, '케이콘 2022 프리미어 뷰잉 파티 in LA' 개최

5월 20·21일 시카고서 열리는 공연, LA서도 관람

8월 LA 본행사 전 5월 프리미어 한국·일본·미국 개최

한국·일본·미국을 상징하는 컨셉이 담긴 ‘케이콘 프리미어’ 메인 아트웍 / 사진 제공=CJ ENM한국·일본·미국을 상징하는 컨셉이 담긴 ‘케이콘 프리미어’ 메인 아트웍 / 사진 제공=CJ ENM




CJ ENM(035760)은 다음 달 열리는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 프리미어’의 실황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 뷰잉 파티’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연다고 22일 밝혔다.



CJ ENM 측은 ‘케이콘 2022 프리미어 뷰잉 파티 in LA’를 다음 달 20·21일 LA 소재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연다며 이같이 밝혔다. 같은 기간 시카고에서 진행되는 ‘케이콘 프리미어’의 실황을 LA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즐기는 행사로, 댄스 스테이지도 함께 운영해 관객들의 참여 경험을 높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케이콘 프리미어는 오는 8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2년여만에 오프라인 개최를 앞둔 ‘케이콘’의 맛보기 형태로 열리는 행사다. 다음 달 7일 서울을 시작으로 14일 일본 도쿄, 20일 미국 시카고에서 차례대로 개최된다. 본 행사인 케이콘은 8월 미국 LA, 10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다.

CJ ENM 측은 “세계 각지에서 케이콘을 진행해 온 노하우에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진행한 온라인 페스티벌 ‘케이콘택트’의 기술력을 융합해 미국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순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