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트리마제 순천’ 매머드급 대단지 프리미엄 극대화한 설계로 수요자 이목 사로잡아

-총 2019세대 규모의 대단지 프리미엄 극대화해 각종 특화조경과 대형 스트리트 몰 개념의 커뮤니티 조성

-세대 내 음식물 쓰레기 이송설비 시스템 등 세대 내부설계도 뛰어나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평가받는 두산에너빌리티(옛 두산중공업)의 ‘트리마제’가 순천에 공급하는 ‘트리마제 순천’이 1단지, 2단지 총 2019세대에 달하는 매머드급 대단지의 이점을 극대화한 특화설계를 선보여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대형 공원 부럽지 않은 특화조경과 특급 리조트와 견줄 만한 커뮤니티를 갖추었다고 할 수있는데,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근린생활시설 주차장 및 일부 진입로 등 제외)로 설계하였으며, 단지 곳곳에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모티프로 워터가든, 물놀이터, 펫가든 등의 특화조경 설계를 통해 입주민들은 한층 풍요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중소규모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대형 스트리트 몰 개념의 초대형 커뮤니티 공간 설계도 갖춘다. 커뮤니티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은 물론 입주민들에게 간단한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조식 라운지, 유럽형 라이브러리, 고급 사우나, 악기연습실, 탁구장, 멀티룸, 코인세탁실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은 단지 내에서 수준 높은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관련기사



고급 주거단지에 걸맞은 세대 내부설계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트리마제 순천은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84~264㎡에 이르는 중대형의 다채로운 평형으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통풍에 유리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BAY 이상 판상형 구조로 시공된다. 특히 하이엔드 주거단지를 판단하는 척도로 일컫는 세대 내 음식물 쓰레기 이송설비 시스템도 마련되며, 세대별 지하 세대창고도 전 세대에게 제공돼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트리마제 순천은 우수한 자연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모두 품은 압도적인 입지환경도 자랑한다.

단지는 약 17만㎡에 달하는 대규모 호수공원인 조례호수공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데다, 웅방산을 뒤로 품은 친환경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는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과 순천조례사회복지관,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조례호수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며, 순천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인 조례초·왕운초·왕운중·강남여고 등으로의 통학도 용이하다.

한편, 트리마제 순천의 견본주택은 5월 오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