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결혼해줘"…370만뷰 맥도날드 청혼남 결과는[영상]

남아공 맥도날드 계산대 앞서 무릎 꿇고 청혼

누리꾼은 "나같으면 기절할 것" 혹독한 비판

지난달 28일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한 맥도날드에서 주문을 하고 있는 여성에게 청혼했다가 거절당하는 남성의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위터 캡처지난달 28일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한 맥도날드에서 주문을 하고 있는 여성에게 청혼했다가 거절당하는 남성의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위터 캡처




한 남성이 맥도날드 계산대에서 앞에서 청혼했다가 매몰차게 거절당하는 영상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트위터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 있는 맥도날드 샌드튼 지점 계산대에서 주문하는 여성에게 한 남성이 반지를 내밀며 청혼하는 영상이 공유됐다. 해당 영상은 트위터에서 37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영상 속 맥도날드에는 이 커플 주변으로 많은 사람이 주문을 위해 줄을 서 있었다. 이 때 여성 바로 뒤에 서 있던 남성은 갑자기 무릎을 꿇고 반지를 꺼내 보이며 여성에게 청혼했다. 이 장면을 본 손님들은 여성이 청혼을 받아주길 바라며 그를 응원했다.

관련기사



트위터 캡처트위터 캡처


하지만 여성은 화를 내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고 급기야 가게를 뛰쳐나갔다. 여성이 떠나자 남성은 자리에서 일어나 쇼핑 카트를 밀고 여성을 따라나섰다.

이를 본 네티즌은 남성의 장소 선택에 대해 지적했다. 이들은 댓글을 통해 "맥도날드는 안 된다", "만약 남성이 맥도날드에서 청혼한다면 나는 기절할 것이다", "이상적인 청혼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여성에게 충분히 거절할 권리가 있다고 말하며 "누군가가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이 무엇이 슬픈가", "개인적으로든 공개적으로든 여성은 한 개인으로서 자신의 결정을 행사하고 있으니 이 말도 안 되는 논란은 그만둬야 한다"는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주희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